9월21일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9월21일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99 코리아 0 725211

미국프로야구 아메리칸리그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의 경기가 오는 수요일(9/21) 한국시간 09:10 캔자스시티의 홈 구장인 카우프만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 양 팀은 이번 경기에서, 캔자스시티가 시즌 4승9패에 4.1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잭 그레인키를, 미네소타는 시즌 8승7패에 4.68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는 딜런 번디를 선발투수로 각각 내정했습니다.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미네소타는 클리블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1:5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발랜드가 5이닝동안 9피안타(1피홈런) 3탈삼진 4실점의 부진한 피칭을 보이며 패전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산체스도 3이닝동안 5피안타 1실점의 부진을 보였는데요 이번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의 경기에서도 마운드에서 우선 밸런스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월너가 솔로홈런을 쏘아올렸으며 고든과 어셜라, 그리고 코레아가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반면 캔자스시티는 보스턴과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완벽한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9: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싱어가 6이닝동안 5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의 안정적인 피칭을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켈러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멜렌데즈와 위트 주니어 테이블세터진에서 5안타 4타점 5득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였으며 페레즈와 파스콴티노 중심타선에서도 5안타 4타점을 합작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미네소타가 3연패의 부진에 빠지고 말았는데요 이번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선발투수의 피칭밸런스에서 비슷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바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앞선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미네소타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9월21일 캔자스시티 로열스 미네소타 트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미네소타 승 / 기준점 언더

고정픽문의 :https://t.me/KKIO55 ㅋr오톡:RMMH 

0 Comments
제목

영상센터


스포츠뉴스


LIKE TV 포인트 랭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