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1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9월21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99 코리아 0 721786

미국프로야구 아메리칸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의 경기가 오는 수요일(9/21) 한국시간 10:40 오클랜드의 홈 구장인 링센트럴 콜리세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 양 팀은 이번 경기에서, 오클랜드가 시즌 5승2패에 3.9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J.P.시어스를, 시애틀은 시즌 3승1패에 2.37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는 루이스 카스티요를 선발투수로 각각 내정했습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오클랜드는 휴스턴과의 원정경기에서 타선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8:5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어빈이 7이닝동안 7피안타(3피홈런) 4실점의 다소 부진한 피칭을 보였지만 타선의 도움으로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퍽을 포함한 2명의 구원진에서도 1실점으로 틀어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브라운이 2안타(1홈런) 4타점을 기록하는 만점활약을 보였으며 켐프와 마친 테이블세터진에서도 5안타 2타점 3득점을 합작했으며 머피가 1안타 1타점, 피더는 솔로홈런을 쏘아올리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는데요 이번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의 경기에서도 좋은 타격감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시애틀은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아쉬움을 보이며 1: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커비가 6이닝동안 4피안타 8탈삼진 2실점의 준수한 피칭을 보였지만 아쉬운 패전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스완슨을 포함한 2명의 구원진에서는 무실점으로 틀어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트람멜이 솔로홈런을 쏘아올렸으며 크로포드와 롤리, 그리고 프레이저가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시애틀이 2연패의 부진에 빠졌지만 이번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선발투수의 피칭밸런스에서 앞선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시애틀이 타선과의 조화를 이루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9월21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시애틀 매리너스 메이저리그 MLB 분석

시애틀 승 / 기준점 언더

고정픽문의 :https://t.me/KKIO55 ㅋr오톡:RMMH 

0 Comments
제목

영상센터


스포츠뉴스


LIKE TV 포인트 랭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