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1일 미국 야구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MLB 분석

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8월11일 미국 야구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MLB 분석

99 코리아 0 177763

미국프로야구 아메리칸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가 오는 목요일(8/11) 한국시간 09:10 휴스턴의 홈 구장인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양 팀은 이번 경기에서 휴스턴이 시즌 15승3패에 1.7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저스틴 벌랜더를, 텍사스는 이번시즌 첫 선발등판인 콜 라간스를 선발투수로 각각 내정했습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휴스턴은 클리블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타선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이며 0:1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하비에르는 6이닝동안 6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1실점의 호투를 펼치고도 패전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스타넥을 포함한 2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틀어 막았는데요 이번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만치니와 맥코믹 중심타선에서 2개의 안타를 기록했을 뿐 나머지 선수들의 침묵이 아쉬웠는데요 타선에서의 밸런스를 빨리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텍사스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2:8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하워드는 3.1이닝동안 8피안타(1피홈런) 6실점의 부진한 피칭을 보였으며 이어 등판한 4명의구원진에서도 2실점으로 부진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타선에서는, 로우가 3안타(1홈런) 2타점을 기록했으며 세미엔과 듀란도 각각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휴스턴이 비록 2연패의 부진에 빠지고 말았지만 이번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선발투수의 피칭밸런스에서 확실한 경기력 우위를 보이고 있는 휴스턴이 타선과의 조화를 이루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8월11일 미국 야구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 승 / 기준점 언더

고정픽문의 :https://t.me/KKIO55 ㅋr오톡:RMMH 

0 Comments
제목

영상센터


스포츠뉴스


LIKE TV 포인트 랭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