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1일 미국 야구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MLB 분석

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8월11일 미국 야구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MLB 분석

99 코리아 0 170955

미국프로야구 내셔널리그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경기가 오는 목요일(8/11) 한국시간 09:40 콜로라도의 홈 구장인 쿠어스 필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양 팀은 이번 경기에서 콜로라도가 시즌 7승7패에 4.5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카일 프리랜드를, 세인트루이스는 시즌 3승5패에 3.39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는 호세 퀸타나를 선발투수로 각각 내정했습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세인트루이스는 양키스와의 인터리그 홈 경기에거 화끈한 타격전을 펼친 끝에 12:9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웨인라이트느느 4이닝동안 8피안타 5탈삼진 6실점의 부진한 피칭을 보였고 이어 등판한 4명의 구원진에서도 3실점을 허용했지만 타선의 지원속에 승리를 챙겼습니다. 타선에서는 아레나도가 3안타(1홈런) 4타점을 기록했으며 데용이 2안타(1홈런) 4타점, 그리고 칼슨이 멀티히트에 1타점, 에드먼도 1안타 1타점, 골드슈미트가 2타점 경기력을 보이는 등 전 타선에서 고른 활약을 보였는데요 이번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경기에서도 좋은 타격감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콜로라도는 애리조나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4:6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우레나가 6이닝동안 7피안타(2피홈런) 3실점의 안정적인 피칭을 보였지만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어 등판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3실점을 허용하는 부진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크론이 멀티히트에 2타점을, 몬테로는 멀티히트에 1타점, 그리고 로저스도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세인트루이스가 파죽의 7연승을 달리며 지난시즌 하반기와 마찬가지로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앞선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세인트루이스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8월11일 미국 야구 콜로라도 로키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MLB 분석

세인트루이스 승 / 기준점 언더

고정픽문의 :https://t.me/KKIO55 ㅋr오톡:RMMH 

0 Comments
제목

영상센터


스포츠뉴스


LIKE TV 포인트 랭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