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6일 MLB 분석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

홈 > 스포츠분석 > 야구분석
야구분석

6월26일 MLB 분석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

99 코리아 0 141912

미국프로야구 내셔널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가 오는 일요일(6/26) 한국시간 08:15 샌프란시스코의 홈 구장인 오라클 파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 양 팀은 이번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가 시즌 6승2패에 3.2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로건 웹을, 신시내티는 시즌 1승3패에 6.97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는 마이크 마이너를 선발투수로 각각 내정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신시내티는 다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4:8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카스티요가 5이닝동안 5피안타 6탈삼진 4실점의 피칭을 보였지만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어 등판한 뎃와일러를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 4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지고 말았는데요 이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에서도 마운드에서의 밸런스 회복이 우선 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알모라가 솔로홈런을 쏘아올렸으며 가르시아와 솔라노가 각각 1안타 1타점, 그리고 팔머도 2루타 2개포함 3안타 경기를 펼치며 활약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도 애틀랜타와의 방문 경기에서 9회 마운드에서 무너지며 3:4로 뼈아픈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 로돈은 7이닝동안 3피안타 10탈삼진 1실점의 강력한 피칭을 보였지만 구원진의 난조로 승리가 날아갔는데요 9회 등판한 맥기가 0.1이닝동안 3피안타(1피홈런) 3실점을 허용하며 패전투수가 되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야스트램스키와 러프가 각각 솔로홈런을 쏘아올렸으며 라 스텔라도 멀티히트에 1타점 경기를 펼치며 활약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우선은 선발투수의 피칭밸런스에서 확실한 경기력 우위를 보이고 있는 샌프란시스코가 중심타선과의 조화를 이루며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6월26일 MLB 분석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신시내티 레즈

샌프란시스코 승 / 기준점 오버

고정픽문의 :https://t.me/KKIO55 ㅋr오톡:RMMH 

0 Comments
제목

영상센터


스포츠뉴스


LIKE TV 포인트 랭킹 20